대구사이버대학교 온라인 강의체험
 
콘텐츠 학습전략
01. 강의영상
강의영상 캡쳐
대구사이버대학에서 고안한 영상학습에 최적화된 영상 플레이어입니다.
배속, 자막선택 기능, 영상품질선택 기능 등 개인별 학습환경에 맞게 영상 플레이어 기능을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습니다.
02. 강의 리스트
강의 리스트 캡쳐
주제별로 강의영상을 분절하여 내용 주제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.
1,2,3교시 순의 순차적 학습이 아닌 학습 주제별로 영상을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어 여러분만의 학습 순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.
03. 학습메뉴
학습메뉴 캡쳐
03-1. 학습메뉴 > 오늘의 학습
학습목표, 학습내용 학습 퀴즈 등이 학습영상 단위로 제시됩니다.
주제별 제시된 영상 학습 후 학습목표, 학습내용, 학습퀴즈 등을 바로 바로 확인하고 내용 주제별로 학습을 완성해 보세요.
03-2. 학습메뉴 > 스크립트
타임라인별 스크립트 기능을 제공하여 영상 자막을 텍스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텍스트 검색과 스크립트 클릭으로 원하는 영상부분을 즉시 확인할 수 있으니 원하는 부분을 검색하고 해당부분을 바로 바로 확인해 보세요.
03-3. 학습메뉴 > 더 이해하기
주차별 강의노트와 학습자원을 제공하는 기능입니다.
제공되는 강의노트와 풍부한 학습자원을 가지고 깊이 있는 학습을 진행해 보세요.
03-4. 학습메뉴 > 나도 한마디
주차별 강의를 들으면서 느낀점과 인상 깊었던 점, 학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장소입니다.
온라인 강의라서 혼자만 듣고 있다는 외로움, 나도 한마디를 통해 해소해 보세요.
04. 학습화면, 배경색상
배경색상 캡쳐
04-1. 학습화면
콘텐츠 화면에 제공되는 학습화면을 On, Off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
영상만 보길 원하거나 해상도에 따라 영상이 작을 경우 학습화면을 선택하여 여러분만의 학습 콘텐츠를 만들어 보세요.
04-2. 배경색상
콘텐츠 배경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
똑같은 배경화면이 아닌 여러분 만의 배경화면을 선택하여 콘텐츠 강의를 진행해 보세요.